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청량한 하늘이 펼쳐진 가을이 찾아오면서 신선한 가을 날씨를 즐기기 위해 나들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늘고 있다.

이들은 함께 평소에는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 ‘이색 먹거리 데이트’ 또한 인기를 끌며, ‘이태원 맛집 베스트10’, ‘이태원 맛집 저렴’ 등과 같은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이다.

특히 이태원역 근방에 위치한 베트남 테마거리에는 다양한 이색 데이트코스와 타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이색 맛집들로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통통한 ‘새우요리’로 유명세를 탄 맛집들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이태원동에 위치한 맛집인 ‘피셔맨즈’의 경우 이색적인 전통 뉴욕식 새우요리로 이태원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태원 맛집 피셔맨즈는 전통 뉴욕식 새우요리라는 이색적이면서 독특한 컨셉과 화려한 비쥬얼로 줄을 서서 먹어야 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이 곳의 대표 메뉴인 ‘블랙 플라워 쉬림프’, 오동통한 새우가 한 가득 들어 있는 ‘쉬림프롤’ 등 다양한 새우요리를 즐길 수 있어 보다 특별한 이태원역 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최근 각종 SNS에서도 이슈를 일으킨 바 있다.

또 해당 이태원 새우 맛집 피셔맨즈는 퀄리티 대비 가격은 저렴해 이태원 데이트코스 및 이태원역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어 인근 경리단길 및 한남동에서 찾아오는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