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 비스 그룹이 2017년 하반기 경력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쥬 비스 그룹은 연평균 45% 성장(2016년 기준)을 하고있는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 회사로 잡플래닛에서 뽑은 “승진 기회 및 가능성이 높은 기업” 2위에 선정된 바 있다.

쥬 비스는 학연, 지연, 스펙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공평한 승진 기회가 부여되며 명확한 기분과 공개 평가로 투명성을 보장한다. 포브스코리아가 뽑은 ‘한국의 일하기 좋은 기업 10’에 선정되기도 했다. 

쥬 비스 그룹은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계열사인 쥬 비스 다이어트 전국 25개 직영점에서 근무할 다이어트, 운동, 심리 컨설턴트와 홍보계열사인 제이에이스 경력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쥬 비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운동, 심리 컨설턴트 직군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2년 이상의 경력직이며 영양사, 위생사, 간호사, 헬스트레이너, 요가/필라테스 강사, 심리치료사 등의 경력을 인정한다. 

관련 전공자 또는 자격증 소지 시 우대되며 채용 후에는 전국 25개 직영점에서 컨설턴트로 활동하게 된다. 이와 함께 ㈜제이에이스에서는 경력 3년 이상의 마케터, 웹서비스 기획자, 웹개발자, 퍼블리셔를 채용할 예정이다. 

쥬 비스 그룹 하반기 공채는 9월 11일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실무면접, 임원면접, PT 및 토의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11월 3일 발표되며 합격자는 6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쳐 업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채용을 주관하는 ㈜쥬 비스 아카데미 담당자는 “쥬 비스는 첫 경력직 공채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전문적이고 고도화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배치할 예정이다”며 “쥬 비스는 년초 경력직 공채를 통해 심리컨설턴트와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를 채용해 고객들의 심리 상담을 보강했고 경력단절여성 채용을 통해 사회적 문제에도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쥬 비스 그룹 하반기 공채에 대한 정보는 8월말부터 쥬 비스 그룹 홈페이지 채용 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