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끝나감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 열풍은 식을 줄 모른다. 각종 SNS나 블로그 등에서는 여러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소개와 해당 제품을 통한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후기, 효과 빠른 다이어트 약,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등 다양한 정보들이 쏟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016 국회수상 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 다이어트젤리 ‘젤블리’를 선보이고 있다.

다이어트 식품인 자연지애의 ‘젤블리’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가르시니아는 식약청에서 인증을 받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은 이들이 안전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추천하고 있다.

특히 자연지애의 젤블리는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무려 2,250mg이나 함유되어 있어 일반 제품과 비교했을 때, 약 3배 이상 차이를 보인다. 또한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망고추출물이 첨가되어 맛있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HCA는 하루 권장량을 섭취해야 다이어트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 일부 업체에서는 HCA 함량이 다소 부족할 수 있으니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르시나아 제품을 구매하기 전 HCA함량을 꼭 체크해야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지애는 코스맥스바이오와 함께 젤블리를 생산하고 있으며, 유기농 소분공장을 운영 중에 있다.

자연지애의 단기간 다이어트 제품 가르시니아 ‘젤블리’는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