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원격대학교로 그 유서가 깊은 방송통신대학교(이하 방통대), 사이버대학교, 학점은행제 온라인 평생교육원 등 마음만 먹는다면, 학위 취득과 직장생활을 병행할 수 있는 길이 열린 ‘열린 학력’ 시대가 되었다. 

그러나 시험 이외에도 토론, 레포트 등이 차지하는 성적 비중이 적지 않아 골머리를 썩이는 학습자들의 고민이 깊다. 직장생활과 병행하기에는 그 난이도가 어렵거나, 퇴근 후 다시 문서작업을 하는 것에 손이 가지 않는 이유에서이다.

이러한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정직한 레포트 대행 서비스를 운영하는 업체가 있어 환영을 받고 있다. 학습자들이 요구하는 전공에 대한 지식이 충분하고, 제출기한에 상관없이 시세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식채널 JOB은 정확한 지식 제공과 정직한 서비스로 학습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레포트 대행 및 기획서 지도 전문업체 지식채널 JOB(대표 박현우)는 “레포트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반드시 해당 업체의 업력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학습자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습에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글쓰기 대행 전문업체 지식채널 JOB은 저렴한 비용으로 레포트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