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부부관계가 예전과 같지 않은 여성이라면, 한번쯤 고민해 보는 것이 이쁜이수술(질축소성형)이다. 하지만, 주변의 시선과 수술적 특징 때문에 외과적 수술을 받는 것을 두려워해 고민만 하다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시술법이 개발되어 여성들의 부담을 줄어주고 있다. 그 중 절개나 통증 없이 레이저만을 이용한 비수술 치료법 비비브(VIVEVE)는 질 입구 주변 내부만 선택적으로 레이저를 집중 시술해 질 내부 탄력과 볼륨업을 시켜주는 시스템으로 시술 1회로 질 내부의 타이트닝과 쿠션 효과 측면에서 이쁜이수술 후 90%에 달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회 시술 1년 이후에도 그 효과가 80% 이상 유지된다. 

비비브는 다른 레이저 기기와의 차별점은 피부 깊은 층까지 강한 고주파 열에너지를 전달하면서도, 특별한 쿨링 시스템으로 질 점막 피부를 보호해 주어 통증이 전혀 없기 때문에 부분마취나 약을 복용할 필요가 없다. 비비브는 한국, 일본을 비롯한 세계 65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안전한 기기이며, 시술 후에는 질 타이트닝과 쿠션 효과로 피부 접촉감이 딱 맞게 개선된다. 이에 시술 후 성감 향상 등면에서 만족감을 표시하는 이들이 많다. 

이 밖에 질 이완증으로 인한 요실금 증상에도 큰 개선 효과를 보이며, 약 20~30분의 짧은 시술 시간으로 직장인들도 점심시간을 이용해 손쉽게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양재역에 위치한 강남베드로병원 여성크리닉에서는 "출산 및 폐경 이후 질의 느슨함이나 질병으로 인해 질축소소술을 필요로 하는 사람 이외에도 티가 나지 않고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는 측면에서 결혼을 앞둔 사람들에게 유용한 시술이 될 수 있다. 또한 요실금이나 질 방귀가 잦아진 경우, 성감이 적고 그 빈도가 감소한 경우 등의 고민을 안고 있다면 혼자 힘들어하지 말고 전문의를 통해 상담 받고 비비브 질축소술을 통해 치료를 받을 필요가 있다. "고 전했다. 

여성에게 가장 소중하고 민감한 부위인 만큼 시술하는 병원의 전문성과 의료진의 경험 등을 충분히 고려하여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남베드로병원 여성클리닉은 여의사를 포함한 분야별 산부인과 전문의 3인 여성성형 뿐만 아니라 요실금, 자궁근종, 질염 등 여성질환, 피임상담, 임신상담 등 여성 건강을 위한 체계적이고 다양한 검사/치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