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성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결혼, 임신, 출산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산부인과를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더 이상 여성성형은 출산을 한 경험이 있거나, 남성과의 관계가 많은 여성만을 위해 존재하는 것은 아닌, 본인의 삶의 질을 높이고 싶은 여성들이 찾는 수술로 여겨진다.

그래서 요즘 많은 여성들이 산부인과 병원을 찾아 이쁜이수술, 질수축, 소음순비대증 등을 상담 받는 사례가 늘고 있다.

질성형, 질수축, 소음순수술, 처녀막재생수술 등이 단순히 성감만을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의 콤플렉스나 자신감 개선에도 영향을 미치는 수술로서 좋은 효과를 볼수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선호도가 높은 레이저 질성형수술은 한 번에 질 입구부터 안쪽 깊은 곳까지 확실한 질축소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질수축력이 증가하면서 잦은 질염, 요실금과 같이 평소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던 증상까지 개선이 가능하며, 수술 후에는 질의 길이가 길어지는 효과를 얻게 되는데, 길어진 질의 길이는 자궁경부를 염증으로부터 보호하는 효과도 볼 수도 있어 질염, 요실금, 자궁탈출증, 골반장기탈출증 등의 건강적인 측면에서도 여성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라 치료를 받을 것이 권장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레이저 질수술은 한 번의 마취로 소음순수술, 처녀막재생수술, 이쁜이수술까지 함께 수술이 가능하다.

한편, 수술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은 레이저질타이트닝 시술을 선호하는데, 레이저질타이트닝은 수술 없이 질 내부와 외부를 타이트닝 시켜줄 수 있는 레이저 시술로 질 내부뿐만 아니라 늘어진 소음순까지 질내외부를 동시에 타이트닝 시켜주는 시술법이다. 

질 레이저 타이트닝은 레이저시술로 질 점막에 360도 골고루 레이저를 조사해 조직 수축과 새로운 콜라겐의 합성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질 벽에 전달된 열 효과로 즉각적인 조직 수축을 일으키기 때문에 시술과정이 보다 쉬우며 시간도 10분 내외로 간편한 방법도 있다.

이형근 의학박사(리즈산부인과 가로수길(신사)본점 대표원장)는 “여성성형이 부끄러운 것이라고 여기지 말고 처음부터 적극적인 자세로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특히나 여성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수술부작용 사례도 늘고 있어서 이쁜이수술 후기, 질성형 수술 전후사진, 소음순 수술 후기, 질타이트닝 후기, 질축소 수술 후기 등 관련 키워드를 자세히 알아보고 임상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깊이 있는 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도움말] 리즈산부인과 가로수길(신사)본점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