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가장 쉽게 찌는 얼굴살. 이중턱은 물론 심부볼은 모든 여성들의 공통적인 고민이다. 이는 여성들 뿐 아니라 남성들 사이에서도 고민으로 떠오른다. 특히 나이가 들면 들수록 심부볼에 대한 고민은 더 커질 것이다.

이중턱 경우, 턱을 드는 습관, 운동으로 뺄 수 있지만 심부볼 경우엔 운동으로 해결하기 어렵다. 물론 바르고 좋은 생활습관을 갖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심부볼에 대한 고민도 해결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는 시간적 문제가 발생한다. 당장의 효과를 원하는 이들이라면 심부볼윤곽주사 같은 시술을 통해 고민을 해결해 보는 것도 좋다. 이는 간단한 주사요법으로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여성들이 추구하는 슬림한 볼라인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심부볼지방제거를 위한 안면윤곽주사효과에 대해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은 “심부볼이란 입고리 양쪽에서부터 시작해 관자놀이까지 길게 올라가는 부분으로 일반 지방 조직보다 조직이 질기고 단단하기에 빼기가 쉽지 않다”며 “예쁜 브이라인 얼굴을 만들기 원한다면 심부볼윤곽주사를 통해 심부볼지방제거를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소개했다.

강남12의원 측은 부담을 뺀 윤곽주사가격으로 심부볼윤곽주사 시술을 제공 중이라고 알렸다. 볼살 때문에 뚱뚱해 보이거나, 볼 처짐이 있는 경우, 양쪽 입 옆이 볼록 튀어나온 경우, 턱선이 매끄럽지 않은 경우 해당 시술을 통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윤곽주사후기를 통해 확인되고 있다고 전했다.

심부볼 윤곽주사 시술 시간은 단 10~15분으로 짧다. 주사 시술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마취는 불필요하며, 입원이나 회복기간 역시 필요하지 않다. 시술은 심부볼 지방 제거, 턱 지방 제거 순으로 이루어져 시술 후 빠르게 V라인 윤곽이 완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처럼 간편하면서도 뛰어난 심부볼지방제거 및 얼굴윤곽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이지만 시술자 실력에 따라 만족도는 차이가 날 수 있다. 때문에 충분한 용량의 윤곽주사 시술을 제공하는지, 충분한 상담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술이 이루어지는지, 멍과 붓기 등이 최소화 됐는지 등을 사전에 충분히 비교해 보는 것이 좋다.

김 원장은 “심부볼을 없애주는 큰 효과를 가진 심부볼윤곽주사 시술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외모를 크게 개선할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이라며 “윤곽주사후기 등을 충분히 살펴본 후 자신에 맞는 시술을 선택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