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핫 플레이스로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남양주는 맛집과 야경, 드라이브 등 놀거리나 가볼만한 곳을 즐기려는 연인들이 방문하는 지역으로 수많은 연인들에게 추억을 선물하는 장소 중 한곳이다.

더불어 남양주는 하남, 서울 강동구와 송파구, 성남시 등과 인접해 있어 교통이 매우 발달해 있다.

그 때문에 드라이브 코스로 남양주는 로맨틱한 데이트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오가는 곳인 만큼 남양주 맛집에 대한 관심도도 한껏 높아져있다.

그 중 브런치는 물론 각종 식사류를 맛 볼 수 있는 이색 브런치레스토랑 ‘멜랑주’가 인기를 얻고 있다.

남양주 맛집 ‘멜랑주’는 유럽풍 인테리어의 고급 레스토랑으로 각종 과일과 쿠키들이 푸짐하게 나오는 애프터눈티 세트가 대표 메뉴로 추천되고 있다.

애프터눈티 세트를 맛 본 이들이 블로그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서 여유롭고 한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고 싶은 연인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는 상황이다.

애프터눈티 세트는 14시-16시에 주문 가능하고 이 외에도 시간대 별로 주문 가능한 메뉴가 다르게 준비되어 있다.

설명에 따르면 남양주 가볼만한 곳 멜랑주는 10시-11시 모닝세트, 11-15시 브런치, 15-22시 디너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 멜랑주 지하 1층에 위치한 쥬얼리샵 ‘제이앤비쥬얼리’에서는 액세서리나 보석을 구경할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 중이며 다양한 가격대의 반지와 귀걸이, 목걸이 등이 전시되어 있다.

멜랑주 관계자는 “남양주 데이트코스로 멜랑주에서 맛있는 식사 후 연인들이 특별한 기념일을 맞이해 커플링을 맞추기도 하고 여자친구를 위해 목걸이를 선물하기도 한다”고 전했다.

또 이 관계자는 “아침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의 긴 영업시간으로 여유롭게 드라이브 후 식사가 가능하며사전에 대표 전화를 통해 미리 메뉴를 확인하면 센스 있는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양주 분위기 좋은 카페 레스토랑 ‘멜랑주’는 경기도 남양주시 지금동 103-30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