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A 씨는 나날이 늘어나는 몸무게에 고민이 크다. 하루 종일 사무실에 앉아서 업무를 보는 등 활동량이 줄어들어 예전과 같은 양을 먹어도 더 많이 살이 찌는 것이 문제다. 게다가 거의 모든 음식에 빠지지 않고 들어있는 탄수화물이 뱃살, 등살 등의 군살을 찌우는데 큰 영향을 주는 것. 

이러한 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성분은 바로 가르시니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굶지 않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또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8주간 섭취한 결과 체중, BMI,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이 감소한 인체 시험 결과가 확인되었다.

‘변했어’는 가르시니아와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는 2중 기능성 식품으로 간단하게 섭취하며 체중 감량과 변비 예방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 껍데기로 물 분자와 결합하여 젤리 상태가 되어 변을 물렁하게 해주며 배변량을 늘려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식물성분으로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해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로 고통받는 이들에겐 필수 성분이다. 

뿐만 아니라 유산균 혼합분말, 치커리 추출분말, 비타민 B1 등의 부원료가 들어있어 건강기능식품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변했어 관계자는 “더 이상 다이어트 때문에 굶어서는 안된다. 가르시니아 다이어트로 굶지 않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변했어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여름맞이 이벤트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