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오면 여성들은 다이어트 등의 문제를 놓고 많은 고민에 빠진다. 특히 팔뚝의 경우 운동으로 해결하는 데 한계가 있고, 노출이 많은 부위다 보니 다른 부위보다 더욱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다.

팔뚝지방흡입은 팔이 두툼한 사람들을 포함해 팔의 살이 늘어지거나, 탄력이 없어 울퉁불퉁한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시술이다. 그렇지만 전문가들은 팔지방흡입의 효과는 인정하지만, 노출에 민감한 부위인 만큼 수술한 흔적이 남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팔뚝지방흡입 잘하는 곳으로 알려지고 있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팔지방흡입은 허벅지나 복부에 비해 지방의 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광범위한 부위에 시술해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어낼 수 있다”며 “그렇지만 노출이 많은 부위이며 팔꿈치 양쪽에 대칭적인 상처는 늘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기 때문에 절개 부위와 수술한 흔적이 남지 않는 것에 초점을 두고 팔뚝지방흡입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본인에게 맞는 맞춤형 성형을 진행하는 더라인 성형외과의 팔지방흡입은 탄력 있는 팔 라인의 완성을 목표로, 지방흡입 전담 의료진을 구성해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3D 초음파 지방분석을 활용한 팔 피하지방층 정밀검사를 통해 정확한 검진 후 수술범위와 흡입량 진단해 팔뚝지방흡입을 수술한다.

맞춤형 체형관리, 가슴성형 등으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지방량이 많지 않은 팔의 경우 반드시 초음파 지방분석을 통해 정확한 진단 후 수술을 진행해야 하며, 전체적인 팔뚝 라인을 고려한 지방흡입을 위해 팔뚝, 겨드랑이, 브래지어 윗라인 지방까지 흡입을 진행해야 한다”며 “피부가 얇고 신경과 혈관이 피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지방흡입술 시에 세심한 주위가 필요하고, 상처가 눈에 띄지 않도록 겨드랑이 주름선을 절개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다양한 수술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더라인성형외과는 팔지방흡입 수술 후 지방흡입 부위 주변의 부기관리와 안정적인 바디라인 형성을 위해 섬세한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집도의, 간호팀, 관리팀으로 구성된 1:3 맞춤케어 관리 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빠른 회복과 만족도 높은 의료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렛미인성형외과로도 잘 알려진 더라인 성형외과는 2015년 국내 성형외과 중 처음으로 ‘JCI국제의료인증’을 받았다. WHO세계보건기구가 인정하는 미국국제의료평가 위원회(Joint Commission International.JCI)로부터 JCI국제의료인증을 수여받은 더라인성형외과는 대한민국 성형외과의 신뢰도 향상 및 의료 이미지를 개선시키는데 일조했다는 평가와 함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