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거리와 먹거리 가득한 신논현역과 강남역은 데이트코스 맛집과 CGV영화관, 이색적인 카페 등이 다양하게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변화가 빠른 핫플레이스이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강남 내에서도 강남역에서 출발해 신논현역, 논현역으로 이어지는 강남대로를 중심으로 맛집 스펙트럼이 확장 중에 있다.

강남대로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부터 저렴한 찌개집, 이국적인 색채의 주점, 수제 햄버거, 퓨전 맛집이 혼재되어 있어 그야말로 개성 강한 신세대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준다.

 이렇다 보니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강남역 맛집 저렴’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날 정도이다.

이 중 강남 먹거리의 맛집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야 할 몇 가지 상항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이다.

최근 가정경제가 휘청거리면서 연쇄 반응으로 소비 시장이 위축되고 소비 불균형이 심화되면서 2017년 대한민국 내수경제 상황은 그 어느 때보다 좋지 않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화려하고 비싼 것을 추구하기 보다 이제는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이 뛰어난 부분을 선호한다.

그 중 강남역 11번출구에 위치한 다양한 찜닭 요리로 가성비의 장점을 앞세워 SNS에서도 화제가 되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맛집이 있다. 바로 강남역 ‘일미리 금계찜닭’이다.

서울 강남역 일미리 금계찜닭은 캐주얼한 분위기에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대표 요리인 ‘구름 치즈 찜닭’은 화려한 비주얼과 저렴한 가격으로 SNS를 뜨겁게 달구며 여성들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풍성하고 고소한 치즈와 찜닭을 퓨전한 요리로 찜닭 위에 그릇에 넘칠 정도로 치즈가 가득 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신불 찜닭’과 고구마무스와 베이컨이 절묘하게 조합된 ‘베이컨 드러가스무스’ 등 다양한 퓨전 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인근 직장인의 회식 장소와 데이트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어 인근 지역에서 찾아오는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