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인 만큼 신체가 드러나거나 몸에 딱 붙는 옷이 유행인 요즘, 울룩불룩 튀어나와 숨길 수 없는 뱃살 때문에 고민인 이들이 많다.

특히나 섭취하는 음식 대부분이 탄수화물인 한국인들은 복부 비만이 될 확률이 높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변했어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을 주성분으로 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선보였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해 주는 원료로 먹으면서 살을 빼는 것이 가능해 수많은 다이어터들에게 사랑받는 원료다.

변했어에는 가르시니아 성분과 함께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흔히 똥배라 불리는 아랫배 문제까지 해결해 주기 때문에 복부비만 다이어트 방법으로 최적화된 것.

질경이의 씨앗 껍데기인 차전자피는 플란타산 등의 다당류로 이루어져 있어 점액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다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물을 흡수하며 40배 팽창해 젤 형태로 변해 장의 연동운동을 도우며 변의 양을 늘려 장 건강을 증진시켜 준다.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가르시니아가 살을 빼주고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섭취한 탄수화물을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 단기간에 큰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

변했어 관계자는 “변했어는 몸매 관리와 장 건강을 한 번에 돌볼 수 있는 제품이다. 다이어트로 인해 변비를 겪는 이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변했어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