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는 남한강을 보며 자전거를 타는 데이트코스로 유명하며, 서울과 가까우면서도 자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커플 데이트, 드라이브코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지역이다.

특히, 과거 사람이 많은 번화가에서 공개적으로 하는 프로포즈가 인기 있었지만 최근에는 둘만의 미래를 약속하는 프로포즈를 특별한 장소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면서 서울근교로 데이트를 떠나는 연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남양주 분위기 좋은 카페 레스토랑으로 인기 있는 ‘멜랑주’는 맛있는 브런치를 판매하고 지하에는 쥬얼리 샵을 운영하고 있어 많은 연인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멜랑주’는 유럽풍 인테리어의 고급 레스토랑으로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1층부터 3층까지 레스토랑, 지하 1층 주얼리샵으로 건물 한 채를 전부 사용하고 있으며 시간대 별로 다른 컨셉의 주문 가능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차별화 된 남양주 맛집이다.

 ‘멜랑주’ 모닝세트는 10시부터 11시, 브런치는 11시부터 15시, 애프터눈 티는 14시부터 16시, 디너는 15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남양주 카페 멜랑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애프터눈 티세트는 각종 과일과 쿠키가 푸짐하고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각종 식사류를 맛볼 수 있는 이색 브런치레스토랑이다.

또 식사 후 지하 1층 쥬얼리샵 ‘제이앤비쥬얼리’를 방문하면 다양한 액세서리와 보석들을 구경할 수 있다.

연예인들에게 협찬이 된 상품들과 다양한 가격대의 반지, 목걸이, 귀걸이가 전시되어 있어 연인끼리 와서 커플링을 맞추거나 기념일 선물로 고가의 귀금속을 구매하기도 한다.

온라인 쇼핑몰도 따로 운영해 방문 전 미리 확인도 가능해 남양주맛집추천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남양주 레스토랑 ‘멜랑주’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경기도 남양주시 지금동 103-30번지에 위치해 있다. 예약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