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배팅과 투구는 물론 축구, 양궁, 사격 등 다양한 스포츠를 한 곳에서 만끽할 수 있는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가 생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개념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서울의 대표 핫플레이스 강남역에 문을 열었으며, 오픈과 동시에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스포츠와 IT가 결합된 새로운 차원의 실내 놀이 공간인 히어로즈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다양한 스포츠를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다. 또 각종 스포츠를 스크린으로 구현해 야외에서 즐기는 실제 스포츠에 비해 안전하고, 적은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격이나 양궁은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스포츠인 만큼 이용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사격 게임을 마친 한 이용객은 “평소 FPS 게임을 즐겨 하지만 오늘처럼 게임을 하는 동안 손에 땀이 날 정도의 긴장감과 굉장한 몰입감을 느낀 건 처음”이라고 답했다.

현재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은 이용객들의 접근이 편리하도록 룸 형식이 아닌 오픈형 매장으로 운영되며 약 10여종이 넘는 스크린 스포츠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관계자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체험 존이 한 공간에 구성되어 있어 단체 이용객들도 각자가 원하는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며, “방학시즌에 접어든 학생들뿐 아니라 직장인들의 회식 코스 또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강남역에 1호점을 오픈하였고, 현재까지 약 20개 매장 계약을 완료해 곧 전국에서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를 만나 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