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매트리스 제작업체 템퍼코리아와 CJ CGV가 함께 런칭한 침대형 영화관 ‘씨네드쉐프’가 이색데이트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영화관인 ‘씨네드쉐프’는 템퍼 매트리스 침대의 머리, 상체, 다리 부분의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정할 수 있는 ‘리클라이닝 전동침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2인석으로 칸막이를 설치해 연인들의 공간을 만들어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특별한 데이트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에 템퍼코리아 목동점(아티코)에서도 템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템퍼시네마 체험관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템퍼시네마 체험관은 아티코(템퍼코리아&까사알렉시스목동점) 빌딩 4층 전체를 템퍼체험관으로 리뉴얼하여 직접 템퍼매트리스의 편안함을 체험 할 수 있으며 영화관람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4층내에 식음료서비스와 테라스휴게공간등 그동안 가구점에서 볼 수 없었던 휴식공간이 만들어져 있어 가구나 매트리스를 필요로 하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템퍼코리아목동점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이 템퍼의 매트리스를 직접 써볼 수 있도록 템퍼체험관을 기획했다. 이외에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 체험 기회를 늘려가겠다.” 고 전했다.

아티코(템퍼코리아&까사알렉시스목동점)는 템퍼, 까사알렉시스 이외에 다양한 세계 유명 가구브랜드들을 쇼핑할 수 있는 대형 디자인가구 전시매장이다.

대기업회장실과 VIP고객센터, 고급주택등 디자인능력과 시공경험을 토대로 각종 디자인수상경력을 가진 전문디자이너들과 아파트,주택, 상업공간 등 무료 홈스타일링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티코(템퍼코리아&까사알렉시스목동점) 방문 또는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