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창문에 IoT 기술을 접목해 방범은 물론 어린이 추락사고도 예방해 주는 ㈜성광유니텍의 대표브랜드 스마트 방범 안전창 ‘윈가드’가 26일 GS MY SHOP 방송에 런칭했다.

이번 GS SHOP 방송 런칭 기념으로 기존의 윈가드 안전창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출시된 2017년 신제품 ‘윈가드 항균망’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20만 원 상당의 윈가드2(2017년 신제품)를 증정한다.

윈가드 관계자는 “여름이면 매번 들려오는 안타까운 어린이 추락사고를 줄이고자 GS Shop 런칭을 방범창보다는 ‘안전창’으로 진행했다”며 “아이들이 창문을 만진 손으로 음식을 먹거나 얼굴에 대는 등 세균에 노출되는 위험성에 대해 고민한 끝에 95% 이상의 항균력을 갖춘 ‘윈가드 클린 항균망’ 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는 최근 쌍둥이 아빠가 된 윈가드 전속모델 방송인 김현욱 씨가 직접 출연해 제품을 설명한다.

홈쇼핑 업계 1위답게 고객만족을 위해 소재, 기능, 품질 등 엄격한 심의 기준을 가진 GS SHOP에 방송을 런칭한다는 것은 윈가드의 품질과 광고 등이 객관성을 띄고 있음을 인정받은 셈이라고 할 수 있다.

윈가드의 방송런칭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2014년 10월 홈앤쇼핑에 런칭을 해 대리점 증설 등 소기의 성과를 거뒀다.

㈜성광유니텍의 윤준호 대표이사는 “이번 GS Shop 런칭은 그동안 윈가드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품질을 바탕으로 일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길 바라며, 성광유니텍이 꿈꾸는 안전한 세상과 새로운 주거문화 형성에 앞장서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광유니텍은 방범창, 방범 방충망 분야에 loT기술을 활용하는 등, 안전망에 신기술을 접목시켜 어린이 추락방지에 획기적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