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방송 스타그램은 트렌더세터들이 패션 뷰티 정보를 알려주는 TV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6월 13일에 방송된 스타그램2에서는 소유 다이어트 방법이 공개돼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소유 다이어트 제품으로 소개된 것은 GRN 가르시니아와 녹차카테킨으로 SNS상에서는 이미 분홍이, 초록이 제품으로 유명하다. 소유는 스타그램2에서 식사 전후로 GRN 가르시니아와 녹차카테킨을 빼먹지 않고 먹는 걸그룹 다이어트를 선보였다. 


GRN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의 섭취가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 효과는 물론 체중감량에까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양소의 함유로 영양불균형의 문제까지 해결해줄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GRN 녹차카테킨은 식후에 간단하게 먹으면 되는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의 효과는 물론 알로에 전잎의 함유로 배변활동까지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시 발생하는 변비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GRN 관계자는 “소유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하다면 스타그램2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며 “소유가 먹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한 정보는 GRN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