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권혁수 인스타그램
방송인 권혁수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오늘(19일)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방송인 권혁수가 다이어트 성공기를 공개했다.

이날 권혁수는 "버닝 다이어트로 많은 분이 성공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며 다이어트 성공기를 공개했다.

이어 "제가 제일 뚱뚱했을 때 105kg였다. 나도 긁지 않은 복권일 수 있다. 살을 빼면 원빈이 될 거다"라고 생각하며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고백했다.

권혁수는 "똑같은 양을 먹어도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 칼로리가 달라진다. 배고플 때 고구마, 닭가슴살, 바나나 같은 걸 먹으면 심리적으로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그는 5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독특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 바 있다.

권혁수는 "가장 힘든 것은 유지하는 다이어트다. 찐 상태도 더 찌지 않게 유지하느라 수년 걸렸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갑자기 먹는 걸 줄이면 요요 증상이 나타난다"며 자신만의 남다른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권혁수는 아침으로 케이크를 먹으며 "아침에 먹는 케이크가 제일 맛있고 제일 안전하다. 그 이유는 자기 전에 먹는 거보다 낫기 때문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케이크를 다 먹은 권혁수는 닭가슴살도 꺼내 먹으며 "케이크는 탄수화물과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고 닭가슴살을 먹으면 단백질이 보충돼 완전식품인 달걀처럼 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