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적인 인테리어와 맛있고 다채로운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이자카야가 있다.

바로 당산역 술집 이자카야 코지로 이다.이자카야 코지로는 일본풍의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일식 요리와 사케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나 데이트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혹시 당신이 당산역에서 회식장소를 찾게 되었다면 이 두 가지를 고려하여야 한다. 

첫째, 넓은 단체석의 유무이다. 좁게 앉아 회식을 즐긴다면 다소 불편하게 회식을 해야 할 것이다. 이자카야 코지로는 넓은 단체석을 준비해두고 있어 회식장소로도 인기 있는 곳이라고 한다. 

둘째, 분위기가 좋은지가 중요하다. 좋은 분위기는 괜찮은 회식의 요소이기 때문이다.
이자카야 코지로는 일본식 소품과 그릇 등을 사용하여 괜찮은 분위기 속에서 회식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서울 당산역에 있는 코지로 본점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사장님을 만날 수 있었다.
인기의 비결이 무엇이냐고 물었더니 "늘 질 좋은 재료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새로운 메뉴 개발을 위해 정기적으로 일본을 왕래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고 하였다.
음식에 대한 사장님의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
 
양평동에 있는 코지로 1호점인 본점을 비롯하여 총 3개의 분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이자카야 코지로는 당산역 3번 출구에서 가까운 코지로 2호점, 선유도역 4번 출구에서 가까운 코지로 3호점, 매봉역에 위치한 코지로 4호점까지 여러 지역에서 이자카야 코지로를 만나볼 수 있다.

각 지점마다 일본 술집에 온듯한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자카야 코지로의 안지호 사장님은 손님들이 더 좋은 분위기와 맛있는 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더 심혈을 기울인다고 하니 사장님에 열정에 박수를 보내고 싶을 정도였다.

가맹점 문의도 받고 있으니 이자카야 창업을 생각하는 분들은 연락해 봐도 좋을 듯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자카야 코지로 홈페이지나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