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와 식음료(F&B)서비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골팍(GOLPARK)프랜차이즈의 선릉 1호점이 오픈하면서 강남역, 선릉역 일대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소비층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골팍(GOLPARK)은 스크린골프와 펍, 카페를 한공간에 구성한 신개념 스포츠펍의 프랜차이즈 모델로서 이번 선릉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단위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달 오픈한 선릉1호점은 선릉역 2번출구에서 도보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새로운 컨셉을 찾는 젊은고객층으로 부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골팍(GOLPARK)선릉점의 이용을 위한 별도의 입장료는 없으며 저렴한 가격에 스크린골프와 커피, 베이커리 및 맥주등의 펍메뉴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동시에 스크린골프 입문자들에게는 레슨과 연습을 동시에 할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도 갖추어져 있다.

골팍(GOLPARK)프랜차이즈 본사에서는 골팍선릉점의 홍보를 위해 6월 한달간 골팍 선릉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스크린골프 게임을 무상으로 진행할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가로 골팍선릉점에서는 단체예약 또는 대관행사가 가능하며, 수입맥주와 펍 메뉴에 대한 할인행사를 6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한다.

골팍선릉점에 대한 이용문의와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담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