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드러나는 짧은 상의인 크롭 탑, 물놀이의 필수 아이템이 된 래시가드 등 더 이상 옷으로도 뱃살을 숨길 수 없는 계절이 왔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체르엠이 복부비만 다이어트 필승법을 공개했다. 복부비만의 원인은 과식이나 운동 부족, 흡연, 유전적 영향 등이 복합적으로 관여해 남자의 경우 군대에서 제대한 후 또는 결혼 직후, 여자의 경우 폐경기 이후가 복부비만이 될 확률이 가장 높다. 

복부비만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 살코기 등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을 섭취하며 일주일에 3~5회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또한 복부비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챙겨 먹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소원 다이어트는 복부비만 다이어트에 효과가 뛰어난 와일드 망고 종자 추출물로 만들어낸 다이어트 식품으로 하루에 1포 간단하게 섭취하며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다. 인체 시험 결과 16.19cm의 허리둘레 감소와 6.3%의 체지방량 감소가 확인됐다. 

식욕을 억제해주는 호르몬인 렙틴과 아디포넥틴 작용 또한 확인된 것. 소원 다이어트 관계자는 “심각한 내장 비만은 여러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다. 안전한 복부비만 다이어트로 건강을 유지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원 다이어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