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초 '대전지역학원 연합모의고사' 매월 실시, 내신 및 수능 효과적 대비

학생부 종합 전형 및 교과 전형 등 수시의 비중이 크게 늘면서 내신 시험의 중요성이 높아졌다.

내신 시험과 모의고사는 개념, 유형의 공부도 중요하지만 시간 내에 문제들을 풀어내야 한다는 점에서 실전 경험을 많이 쌓는 것이 유리하다.

그러나 재수생이 아닌 이상 실전 시험 경험을 많이 하기란 쉽지 않다.

오는 5월 말부터 최상위권 재학생이 대거 참여하는 시험이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전국 최초로 대전지역 학원들이 연합모의고사를 매월 실시한다.

대전 서구, 중구, 유성구, 대덕구의 각 지역 수시, 정시 등 입시전문학원들이 모여 매 월 실전처럼 치러지는 모의고사를 제공해 내신 및 수능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5월 학원연합모의고사는 수학만 실시하며 각 학년별로 30문항(5지선다형 21문항, 단답형 9문항)으로 시험시간은 90분이다.

실전과 같은 난이도로 치러지는 ‘대전지역학원 연합모의고사’는 학생들의 약점을 파악할 수 있는 모의고사다.

학생들은 과목별 취약 부분, 출제 유형 등을 파악하고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및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시험으로 활용한다.
 
이 시험에는 전국 최고수준을 자랑하는 둔산동스터디플러스, 둔산동핫샘수학, 목동 맨투맨 수학학원, 맨투맨 수학학원 버드내점, 맨투맨수학학원 세이점, 반석동SnM줄기 학원, 상대동열린아카데미에서 참가할 수 있다.
 
대전학원연합 모의고사 시험 이후에는 각 학원 입시 전문가들의 상세한 성적 비교 분석 서비스가 제공되며, 타학원 응시 집단과의 성적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다.
 
5월 말 시험 종료 후에는 봉투 모의고사의 형태로 개인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