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상승하면서 초여름 더위가 계속되고 있다. 짧아진 옷차림에 노출의 계절이 시작되었다. 부지런한 사람들은 이미 몸매 관리를 시작해 무더위를 즐기고 있지만, 시간이 없거나 아직 시작하지 못했다면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다. 집에서 데일리하게 홈케어를 준비해보자. 집에서 간편하게 꾸준히 관리한다면 모델 부럽지 않은 자신 있는 몸매로 자신감까지 업 할 수 있다. 

첫 번째, 깔끔한 제모. 노출에 앞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제모다. 요즘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제모하는 사람이 늘고 있는데, 남성들 역시 덥수룩한 털 대신 깔끔한 몸매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제모를 위해 레이저 시술이나 왁신전문샵에 가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셀프 제모도 효과적이다. 셀프 제모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경제적인데다 혼자서도 간편하게 원하는 부위에 제모를 할 수 있어 인기다. 셀프 제모의 방법에는 왁스스트립, 제모 크림, 제모기, 면도기 등 다양하게 있는데, 비용대비 우수한 효과를 위해 왁스스트립이 가장 많이 사용된다. 

두 번째, 다이어트 보조제 섭취. 몸매관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다이어트.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면 생기게 되는 영양 불균형, 변비 등이 문제인데, 이러한 걱정 없이 먹으면서 건강하게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도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쉽고 간편한 방법이기 때문. 몸매 관리를 위해선 꾸준한 운동이 제격이지만 시간과 환경이 안된다면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간편히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탄수화물의 섭취가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굶지 않고 할 수 있어 건강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세 번째, 몸매의 완성은 가슴팩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다. 최근 한 방송에서 볼륨있는 몸매로 유명한 여성 연예인이 자신의 가슴관리 비법으로 ‘가슴 찬물 샤워와 롤링’을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샤워할 때 물줄기를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게 해 ‘가슴을 업하는’ 방법도 소개되었다. 탄력과 볼륨있는 가슴을 만들기 위해서는 가슴근육을 키울 수 있는 운동과 마사지, 단백질 위주의 식단과 가슴 화장품이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가슴팩을 이용한 24시간 가슴탄력 관리가 가능하다. 가슴크림이나 가슴팩은 가슴 마사지와 함께 탄력은 물론 볼륨 증진에도 효과가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네 번째, 다가올 바캉스를 대비해 탄탄한 바디라인을 위한 바디 슬리밍 제품도 빠질 수 없다. 휴가지에서 비키니를 입을 계획이라면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복부, 팔뚝, 허벅지 등의 신체부위는 특히 셀룰라이트가 많이 쌓일 수 있어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셀룰라이트는 꾸준한 운동과 마사지 등의 병행이 필요한데 셀룰라이트 제거에 도움이 되는 바디 슬리밍 제품과 하면 관리 효과도 좋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