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신림동은 서울대학교가 가까워 고시촌으로 유명한 지역이다.

실제로 신림동은 젊은층 거주율이 높은 지역이라 알려져 있다. 따라서 신림동에는 젊은층 기호에 맞춘 신림 맛집, 쇼핑몰, 문화 시설들이 즐비해 있다.

그 중에서도 신림동순대타운은 저렴하고 맛있는 순대 별미를 제공하여 젊은 고객들에게 신림동 맛집으로 꼽힌다. 또한 관악산도 가까워 등산객들의 방문도 잦다.

볼링, 탁구 등의 사설 스포츠 센터 및 멀티플렉스 영화관도 있어 여가 생활을 즐기기 수월하다.

신림 데이트코스로도 손색 없는 면모를 자랑한다.

최근에는 새로운 신림 먹거리 명물로 닭갈비가 떠오르고 있다.

서울 관악구 신림동 소재 닭갈비 맛집 ‘깡통닭갈비’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업체는 닭갈비, 매운맛닭갈비, 데리야끼맛 닭갈비 세 종류의 닭갈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당일 공수한 재료만을 취급하여 퀄리티 높은 별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의 닭갈비는 일반 고기불이 아닌 숯불 직화구이로 조리된다. 덕분에 숯불향이 육질에 스며들어 은은한 풍미를 선사한다.

국산 생닭만을 취급하기에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질의 식감도 두드러진다. 또한 닭발, 돼지껍데기 등의 사이드 메뉴도 갖추어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업체의 장점 중 하나는 닭갈비 메뉴 주문 시 우렁된장찌개를 무한리필 서비스한다는 점이다.

우렁된장찌개는 우렁의 쫄깃한 맛과 된장찌개의 구수한 맛이 어우러져 있는 업체의 숨겨진 별미로 꼽힌다. 또한 퐁듀 형식의 모짜렐라치즈와 떡사리를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닭갈비를 모짜렐라치즈에 찍어 먹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고객 입맛에 맞는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여기에 닭갈비 조리 불판을 일회용 석쇠만을 취급함으로써 청결한 면모도 갖췄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