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외식 문화는 매우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가족 식사부터 연인 데이트코스, 기업 회식장소, 친구와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즐길 수 있는 맛집까지 만남의 컨셉에 맞는 최적화된 외식 공간이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스테이크는 외식 문화를 대표하는 별미 중의 별미로 꼽힌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별미인 덕분에 누구를 만나도 무난한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어서다. 덕분에 전국 곳곳에는 스테이크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그 중에서도 대전 서구 관저동맛집 ‘블랙스톤 관저점’은 맛과 서비스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연인, 가족 등에게 적합한 분위기를 선보이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블랙스톤은 관저동에 블랙스톤 관저점을 운영하면서 대전스테이크맛집 및 관저동을 넘어 도안동맛집, 가수원동맛집, 대전서구맛집으로도 빠르게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관저지구맛집인 업체의 가장 큰 특징은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스테이크, 샐러드 등의 별미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업체는 스테이크 샘플러, 블랙 갈비살 스테이크, 블랙 와규 스테이크, 블랙 부채살 스테이크, 블랙 살치살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 바리에이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러한 메뉴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고객 부담을 덜고 있다.

업체의 또 다른 별미는 바로 파스타다. 새우와 표고버섯이 들어간 감베리 크림 파스타, 특제소스에 해산물이 들어간 스파이스 로제 파스타 등이 바로 그 것. 신선한 해산물의 식감과 김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한국식 김치 리조또도 별미 중의 별미다.

아울러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등의 메뉴도 제공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이처럼 메뉴와 업체 분위기 또한 가족 및 커플들에게 제격이라 대전관저동데이트코스맛집 및 대전관저동모임장소맛집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 평가받고 있다.  

업체는 당일 공수한 재료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뛰어난 퀄리티를 갖춘 메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테이크를 굽는 돌판의 경우 중금속 걱정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고객 신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맛과 서비스, 가격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데 특히 스테이크 단품은 감자튀김, 밥을 포함하여 2만원이 넘지 않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스테이크의 경우 400℃의 온도로 표면의 크러스팅을 만들어 고기의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돌판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으로 부드러운 육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