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경우 질이 늘어나면 그만큼 염증이 생기기 쉽고 분비물이 많이 나오는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여성 질환이 발병하기 쉬워진다. 또 성기능에도 작지 않은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최근 질필러주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CV주사는 대표적인 질필러주사 중 하나다. 

CV주사는 여성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것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루쎄여성의원에 따르면 CV주사는 일반 질필러주사와는 다르게 신생혈관을 재생해 볼륨을 형성하는 방법으로, 더 자연스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질이 한 번 넓어지면 수축회복이 잘 되지 않고, 탄력을 잃게 되면서 요실금 증상이나 냉, 분비물 등이 나와 여러 질병이 생길 수 있다. CV주사는 질을 수축하는 시술로 이러한 각종 여성질환을 사라지게 하는데 효과가 있다.  또 출산 후 늘어난 질을 회복하는데도 좋은 시술이다.

무엇보다도 CV주사는 여성의 질 구조는 사람마다 다른 복잡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만큼, 개인의 점막하층에 맞춰 시술하는 의료인의 꼼꼼함과 노하우가 중요하다. 

루쎄여성의원 관계자는 “일반 질수축 주사는 필러성분으로만 채워져 있는 반면 루쎄CV주사 3cc 정량에 높은 콜라겐 함량으로, 신생혈관 재생과 질벽 볼륨 생성에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일량의 질수축 주사를 시술하더라도 주사의 성분과 의료진의 스킬 및 노하우에 따라 효과와 유지기간이 다른 만큼 의료진 선택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