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했던 기나긴 연휴가 끝이 나고 다시 직장으로, 학교로 복귀해야만 하는 현실에 우울증, 무기력증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푹 쉬면서 부족했던 수면 시간도 보충하고 스트레스는 풀었지만, 몸은 더욱 무겁게 느껴지는 연휴 후유증을 느끼는 것이다.

연휴 후유증으로 인한 우울감, 스트레스 등은 일상생활로 돌아왔을 때 안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되므로 내 몸의 생체리듬을 회복하는 방법이 중요하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연휴 후유증을 고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취미 생활, 비타민이 가득한 채소나 과일 섭취 등 많은 방법이 있지만, 그 중 가장 추천하는 것은 몸에 좋은 보양식을 먹는 것이다. 원기를 보강하기 좋은 보양식 섭취는 맛있으면서도 즐겁게 할 수 있어 가장 선호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보양식은 대개 비싸다는 편견이 강한 편. 이러한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기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몸보신을 할 수 있는 파주닭국수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광주 상무지구 맛집은 닭 반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몸에 좋은 닭칼국수를 메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오래 우려낸 깊고 진한 국물까지 더해져 반계탕 느낌이 물씬 난다는 평이다.

양배추, 치커리 등으로 반죽한 생면까지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8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호평을 받고 있는 광주 칼국수이다.

화순 맛집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과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라는 장점이 있어 가족 단위 손님을 물론 광주 데이트를 즐기기 위한 연인들도 많이 찾아 주신다. 신메뉴인 매운 닭국수와 매운 안심탕수육도 많이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