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이 되어 주말 공휴일 연휴등을 이용해 주말 나들이코스를 찾는이들이 많은 계절이다.

그 중, 하남은 서울지역에서도 가장 가까운거리에 위치하여 미사리조정경기장과 최근에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하남스타필드등 대형쇼핑단지와 더불어 유명한 맛집들이 즐비해있다.
그렇기에 연인들의 데이트장소,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 등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표 지역이다.

하남시 춘궁동에 위치한 하남 맛집 `천지해왕대통수라찜`은 송파, 잠실, 강동지역의 미식가들이 자주 찾아오는 보양식 맛집으로 유명하다.

KBS 2TV 생생정보 맛집코너에도 소개되었을만큼 왕대통수라찜이라는 특별한 메뉴로 인기를 끌고있다.
거제산 맹중족에 소라, 전복, 문어등의 고가의 해산물부터 칠면조, 오리고기, 닭, 돼지고기등 다양한 재료들을 넣어 2시간 가량 가마에서 쪄내는데, 이때 대나무의 좋은성분들이 재료에 깊이 스며들어 건강식이나 보양식으로 사랑을 받는 메뉴이다.

조리의 특성상 꼭 2시간전 예약을 해야 맛볼수있으며, 천지해왕대통수라찜의 관계자에 따르면 "조리시간이 있기때문에 방문시 2시간 전에는 항상 예약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식당에는 2~3인 메뉴부터 9~10인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 서울회식장소, 강남모임장소 로도 많이들 찾아주신다”고 설명하며 “최근에는 전국 각지에서 찾아주시는 이들이 늘어, 감사이벤트로 13만원 이상 현금결제시 제주도항공권2인과 렌트48시간 이용권을 드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