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티비 증권방송은 상위 주식 분석 전문가들과 자체 개발한 전문 프로그램으로 예상했던 거래량 상위종목마다 줄줄이 적중시키는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

여의도티비는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권정보 서비스와 주식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개발해내며 파이낸셜테크닉을 기반으로 한 종합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정보전문업체이다. 

최근 여의도티비가 회원들에게 추천했던 급상승종목 ‘이녹스’, ‘하이셈’, ‘안랩’, ‘삼지전자’, ‘신원종합개발’, ‘테스나’, ‘파인텍’, ‘네패스’, ‘컴투스’, ‘주성엔지니어링’ 등의 종목 중에서 ‘에스마크’, ‘하이셈’, ‘삼지전자’, ‘신원종합개발’ 등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하거나 상한가 기록 및 거래량 상위종목에 오르면서 높은 적중률을 기록했다. 

여의도tv 관계자는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현 주식시장의 동향 파악 및 시황분석과 더불어 자사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증권프로그램 ‘주식스톡커’와 바스켓매매프로그램 ‘오토트레이딩’ 으로 회원들에게 정확하고 앞서가는 정보만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회로 전문성 및 신뢰성을 입증하게 된 것 같아 기쁘고 우리 브랜드를 믿고 맡겨준 회원 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여의도tv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오토트레이딩은 여의도티비 증권방송에서 개발한 바스켓매매프로그램이다. 대량의 주식 종목을 한번에 거래할 수 있으며 분산매매로 리스크는 높이고 수익률은 더욱 높였을 뿐만 아니라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한편, 현재 여의도tv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할 경우, VIP 회원들이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들을 5일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오토트레이딩을 구매하면 평생 사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