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소재 청주 오창 맛집 ‘화청궁’은 기존 중국집과 차별화를 선언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중화요리를 주로 취급하는 곳이지만 메뉴와 서비스 등에 색다른 컨셉을 부여하면서 오창 중국집 맛집 타이틀을 획득한 것이다.

현재 현금 이벤트로 5만원이상 현금결제 고객님들께 제주도 2인 2박3일 왕복항공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티켓 소진시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매장에 들어서면 드넓은 내부 크기에 감탄을 하게 되는데 가족 고객, 커플 고객 뿐 아니라 기업 단체 회식 장소, 야유회 장소, 모임 장소로 손색이 없을 만큼 광활한 매장 크기를 자랑한다.

업체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 기존의 대중적인 중화요리 뿐 아니라 매우 다채로운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탕수육·사천탕수육·오향삼겹살 등의 돼지고기 메뉴와 더불어 양장피·유산슬·팔보채 등의 잡품류, 깐풍기·라조기·유린기 등의 닭요리, 깐풍대하·크림대하 등의 새우 요리, 소고기 탕수육, 샥스핀, 관자류, 해삼·송이·전복류, 냉채류 등이 바로 그 것이다.

업체는 중화요리 특유의 느끼한 맛을 최대한 배제하고자 신선도 높은 각종 채소들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 덕분에 기름기를 잡아 주어 느끼한 맛을 없애 담백한 맛이 부각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뉴 조리 시 오래 보관한 재료 사용은 일체 지양하고 있다.

또한 인원에 따른 코스요리도 선보이고 있어 고급 중화요리 음식점의 품격을 더하고 있다. 덕분에 청주 오창 모임장소 및 회식장소 뿐 아니라 상견례 장소 등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신메뉴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업체는 전문 쉐프의 노하우 아래 신메뉴를 다양하게 개발하여 고객에게 직접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당일 공수한 재료부터 직접 만든 특제 소스까지 차별화된 퀄리티를 갖추어 신메뉴마다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24시간 동안 운영되고 있다는 점 또한 업체가 가진 매력 포인트다. 24시간 언제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것.

특히 오창 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어 오창 호수공원 맛집으로 불리는 만큼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높다.

업체 관계자는 “별도 룸이 마련돼 있어 모임 장소에서 조용히 아늑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고급 요리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단골 고객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