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누구나 365일 다이어트 상태라고 할 정도로 모두가 예쁜 몸매에 대한 열망이 많다. 그러나 삼시세끼를 챙겨먹기도 바쁜 현대에 다이어트까지 하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누구나 다이어트보조제식품을 한번씩은 먹어보았을 것이다. 하지만 식사대용으로 다이어트약이나 다이어트도시락만을 무리하게 먹는다든지 금식이나 다이어트를 감행할 경우 부작용도 만만치 않을것이다.  

SNS 인스타그램에서 밥을 다 챙겨먹으면서 칼로바이6kg감량 효과를 보아 이슈가 되고 있다. 한달동안 밥을 먹으면서 칼로바이를 매 식사후 먹어 효과를 본 것이다. 이 후기는 SNS에서 이슈가 되었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칼로바이는 녹차추출물(항산화/체지방 감소/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비롯하여, 알로에 전잎(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비타민C(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판토텐산(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아연(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셀렌(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등 식약처에서 기능을 인정한 주원료 6종이 들어있으며 흰강낭콩추출물, 키토산, L-카르니틴, 울금추출물, 사프란추출물, 필수 아미노산 9종을 함유하여 보조성분을 강화로 체지방을 분해해주어 밥을 먹으면서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에이핑크 손나은이 칼로바이 대표 모델이며, 가정의학과 전문의 안지현 원장이 성분배합개발자로 참여하여 만들어졌다.

기술이 발전하고 칼로리컷팅제가 발달해 건강하게 밥을 먹으면서 할 수 있는다이어트가 가능해진것이다. 

온라인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나면서런칭이후칼로바이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