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생 돼지고기의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이천장호원고기맛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소재 ‘통통돼지’는 국산 생삼겹살, 돼지갈비 등을 참 숯불 직화구이로 제공하여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 이천장호원고기집맛집, 장호원맛집이라 평가 받고 있다.

업체는 생삼겹살과 생목살, 통통주물럭, 가브리살, 토시살, 돼지갈비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활용하는 돼지고기의 경우 모두 국내산으로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5년 경력을 지닌 업체 대표의 노하우 덕분에 특별한 고기 맛을 체험할 수 있어 이천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다. 참 숯불을 활용한 직화구이 방식으로 고기를 구워 특유의 불향이 육질에 그대로 스며드는 것이다.

특히 참 숯불 직화구이 방식 덕분에 고기 안에 담겨진 육즙이 그대로 보존돼 뛰어난 맛을 선사한다. 노릇노릇하면서도 고소한 돼지고기 식감에 육즙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지면서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업체는 이천장호원삼겹살맛집으로 생삼겹살은 두툼한 고기 육질과 적당량의 비계 함량이 특징이다. 살코기와 비계가 적당히 혼합되어 뛰어난 식감을 간직한 것이 포인트다.

업체의 또 다른 메뉴인 통통주물럭은 생목살을 포뜬 뒤 간장소스에 양념을 한 숯불구이 별미다. 얇게 저며 포를 뜬 다음 숙성된 간장소스에 버무려져 씹을수록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업체만이 가진 뛰어난 고기 맛은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발걸음을 불러 모으고 있다. 실제로 극동대맛집, 강동대맛집이라고도 불리며 학생들 사이에서도 이천장호원데이트코스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룸 16석, 홀 44석, 야외테이블 30석의 드넓은 매장 크기를 보유한 덕분에 이천장호원회식장소맛집 및 이천장호원모임장소맛집으로도 명성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20대 무료 주차 공간 완비 등을 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오전 11시에서 새벽 2시까지 운영하는 탄력적인 영업 시간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다.

업체 관계자는 “중부내륙고속도로 감곡IC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감곡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이천맛집을 대표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