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 상계동 소재 ‘예향정 노원점’은 맛과 영양이 가득한 웰빙 음식을 선보이는 노원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푸짐한 김치찌개와 두루치기, 여기에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쌈채소까지 맛볼 수 있어 상계동맛집, 노원역맛집, 노원한식맛집 명성을 얻고 있는 것이다.

업체는 김치찌개와 두루치기, 된장찌개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김치찌개·두루치기 또는 된장찌개·두루치기 2인 세트도 있다.

3개월 숙성한 국내산 김치와 대파, 큼직한 두부와 각종 양념이 어우러진 김치찌개 비주얼은 먹음직스러움 그 자체다. 실제로 맛을 보면 업체가 직접 조리한 정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김치찌개에는 만두, 햄 등으로 갖추어진 모듬사리를 추가 주문하여 넣을 수 있다.

특히 업체의 김치찌개는 단순히 뚝배기로 조리되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커다란 냄비를 불 위에 올려둔 채 제공되어 먹는 내내 온기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루치기는 본연의 맛을 그대로 맛보는 방법과 치즈를 추가하여 맛보는 방법, 이 두가지로 나눈 것이 매력 포인트다. 감미로운 불의 향과 양념 특유의 매콤함, 치즈추가 시 치즈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어 특별한 맛을 나타낸다.

업체의 최대 장점은 메뉴 주문 시 렌틸콩으로 지은 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세계 5대 건강 식품, 세계 10대 항암식품에 선정된 렌틸콩은 노화방지, 다이어트 효과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아울러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해 혈액순환 개선으로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

밥을 지을 때 커다란 밥솥으로 짓지 않고 각각 하나 씩의 전기밥솥을 사용하는 것도 특징이다. 미리 밥을 지어두지 않고 고객을 맞이할 때마다 그때 그때 밥을 지어 퀄리티 높은 식감을 자랑한다.

업체는 다양한 종류의 쌈채소가 무한리필로 제공되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고추와 마늘,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콘샐러드 등도 포함돼 있어 건강 웰빙 음식점을 대표하고 있다. 또한 제철에 나온 나물반찬이 나오며 특히 당일 공수한 신선도 높은 쌈채소만을 취급함으로써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

업체의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며 두루치기 포장 시 매장에서 먹는 느낌을 집에서도 동일하게 느낄수있도록 야채도 같이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고풍스러운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도 주목할 부분이다. 또한 매장 내부도 넓어 노원역모임장소맛집, 노원회식장소맛집, 노원데이트코스맛집으로도 적합하다.

업체 관계자는 “매주 첫주 일요일 정기휴무를 제외 한 이외의 날의 경우 무조건 맛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영양과 친절한 서비스, 식재료에 대한 신뢰도, 깔끔한 실내 매장 유지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크게 만족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한 웰빙 음식을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