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 인계동 소재 ‘티철판요리’는 갖가지 별미들로 구성된 철판 코스요리를 선보여 인계동맛집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맛은 물론 아늑하고 세련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를 갖춰 나혜석거리맛집, 인계동데이트 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업체는 매우 다양한 철판 코스요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 코스는 스프와 샐러드, 계절 채소, 달팽이, 관자, 메로, 전복, 활 랍스터, 안심스테이크 등 여러 철판요리들이 제공된다.

이외에 셰프 코스, A·B·C코스 별로 각기 다른 구성의 메뉴 구성을 갖추어 고객 개개인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업체의 코스 요리는 오랜 경력을 갖춘 쉐프의 특별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력 포인트다. 은은한 불향 가득한 철판 요리들의 궁합도 뛰어나다.

쉐프가 오랜 연구개발 노력을 통해 개발한 특제 양념 소스도 주목할 부분이다. 철판에 구울 때 곁들여지는 양념은 업체의 요리 맛을 배가시키는 요소다. 타 업체에서는 맛보기 힘든 특별 철판 요리 맛 덕분에 단골 고객들이 부쩍 늘고 있기도 하다.

또한 어린이 코스도 선보여 가족 고객들을 위한 편의를 높였다. 런치 코스와 메밀소바, 회덮밥, 연어덮밥, 멍게비빔밥 등의 점심 특선 메뉴도 선보여 점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는 당일 공수하는 신선도 높은 재료만을 취급함으로써 메뉴 자체에 대한 맛과 퀄리티를 높였다. 무엇보다도 고급요리라는 컨셉이 돋보여 방문 고객들의 품격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구축한 덕분에 데이트 장소, 프로포즈 장소, 상견례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특히 광교맛집으로도 소문이 나면서 수원뿐 아니라 타 지역 고객들의 방문 사례도 늘고 있다.

다양한 와인을 제공하여 데이트 분위기를 한껏 높일 수 있는 것도 특징. 게다가 음식을 조리하는 쉐프의 특별 불쇼까지 선보여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고객들과 소통하는 쉐프들의 입담으로 마치 모던 바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다.

업체 관계자는 “철판 요리 맛에 반한 고객들이 가정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해달라는 요청으로 테이크아웃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다”며 “고급스럽고 아늑한 실내 분위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통해 언제나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인계동맛집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