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천호역 근방의 데이트 코스 맛집 혹은 점심 모임 장소를 찾는 중이라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이다.

최근 소비 시장의 위축과 소비 불균형의 환경적인 부분 때문에 요식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단어가 바로 가성비이다. 이제는 소비자 관점에서 볼 때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요리 혹은 음식을 즐기기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품질 좋은 음식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고급스러운 이태리 전문 레스토랑들이 점차 문을 닫고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맛집에 많은 고객들이 줄을 서고 있는 이유가 바로 소비자들이 가격 대비 품질, 즉 ‘가성비’에 주목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성비로 주목 받고 있는 천호역 맛집이 화제다. 바로 퓨전 찜닭 요리 전문점인 일미리 금계찜닭이다. 천호 일미리 금계찜닭은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품질 좋은 퓨전 찜닭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찜닭 전문점이다. 이 곳은 가성비 좋은 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그 중에서도 SNS에서 화제가 된 ‘구름 치즈 찜닭’이 가장 인기가 높다. 구름 치즈 찜닭은 전통 순살 찜닭 위에 고소하고 담백한 치즈가 한 가득 덮고 있어 사람들 사이에서 붙여진 애칭이다.

이 곳에서는 구름 치즈 찜닭 이외에도 ‘베이컨 드러가스무스’, ‘신불 찜닭’ 등 다양한 찜닭 요리를 경험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점심 모임 장소 혹은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