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제법 포근함이 느껴질 정도로 기온이 많이 올라가면서 주말을 맞아 데이트를 계획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그 중 대학로 맛집이 있는 혜화역 인근은 데이트 코스는 물론 소개팅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색다른 대학로 데이트코스를 원하는 20, 30대의 취향을 저격한 혜화역맛집인 ‘이지인디아 대학로점’은 이색적인 인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인스타 유저 사이에서 먼저 입소문이 난 곳이다. 대표적인 인도요리인 커리, 난은 물론 매콤한 탄두리 치킨, 고슬고슬한 강황밥을 맛볼 수 있다.

 

한국인에게는 생소한 마살라, 호로파, 카다몬, 캐러웨이 등 다양한 향신료로 만들어진 인도요리지만 ‘이지인디아’는 한국인의 입맛까지 함께 잡는 조리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도요리를 추구하며 새로운 혜화역, 대학로 회식장소, 분위기맛집으로 떠올랐다.

이지인디아 관계자는 “인도요리 특유의 향신료도 살리면서 한국인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조리법으로 이지인디아라는 이름답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인도요리를 추구하고 있다”며 “이색적인 인도요리를 더욱 잘 즐길 수 있도록 내부 인테리어까지 신경 쓰다 보니 인스타 유저 사이에서 이색 대학로 데이트코스, 레스토랑으로 화제가 된 것 같다”고 밝혔다.

대학로 레스토랑 ‘이지인디아 대학로점’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74-1에 위치하고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