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가 낭만적이고 오붓한 데이트코스로 거듭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산본마사지 ‘그린타이’는 안양 데이트코스, 산본 데이트코스로서 연인들에게 주목을 받는 업체라 알려져 있다.

이 곳은 데이트코스의 첫 번째 덕목인 아늑한 내부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마사지 본고장이라 불리는 태국풍의 각종 인테리어 요소들, 태국 전통 문화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세련된 내부 공간, 고급스러운 은은한 실내 조명 장식 등이 바로 그 것이다.

깔끔하고 위생적인 내부 시설도 데이트코스로서 인기를 얻게 된 비결이다. 잘 정리된 내부 시설, 수시로 실시하는 살균 소독 및 청소 노력 덕분에 깔끔하고 쾌적한 내부 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매트와 베개의 경우 고객 1인 당 1회 사용을 원칙으로 위생에 철저히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일회용 베개 커버 사용 및 꼼꼼한 매트 세탁, 관리복 지퍼백 보관 등을 통해 위생 관리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업체가 단순히 인테리어나 청결 상태가 뛰어나서 안양타이마사지 업체로 주목을 받게 된거라면 오산. 업체는 전문 관리사에 의한 퀄리티 높은 아로마테라피와 타이테라피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관리사의 손길로 뛰어난 마사지 효능을 얻을 수 있어 피로 회복 및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이다. 커플과 오붓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전용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데이트코스 단골 장소다운 면모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주목할 부분. 여성 고객은 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현금 결제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아울러 2인 방문 시 마스크팩 추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다채로운 공간을 마련하여 커플 고객 뿐 아니라 단체 고객도 방문 가능하다. 업체는 1인방부터 커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2인방, 단체 고객을 위한 4인방과 6인방 등 다양한 규모의 마사지룸을 구축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마사지를 받기 전, 마사지를 받으면서, 마사지를 받고난 후를 모두 생각하는 업체로 최고의 데이트코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마사지 효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 서비스, 내부 인테리어까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