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상태의 여성들은, 임산부와 아이가 같이 생활해야 하는 환경에 옷이 답답해서는 안되고, 그렇다고 단조로워 보이는 옷을 매일 입을 수는 없을 것이다. 임신을 한 상태여도 착용감이 좋으며, 편안하고 예쁜 디자인의 옷들이 가득한 ‘임부복닷컴’은 봄맞이 실속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부복닷컴은 상표권을 가지고 있으며, 좋은 품질을 자랑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에서 로드샵을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는데, 온라인 구매 시 사이즈가 애매하다면 구매 전 매장에 편하게 방문해 원하는 옷을 입어볼 수도 있다.

임부복닷컴의 고객이 되면 온라인 첫 구매 시 5% 할인 쿠폰, 1회 구매만으로도 VIP 평생 할인 쿠폰, 육아정보 및 태교정보 공유, 임부복 및 수유복 코디제안 등 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직장인부터 주부까지 편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임산부 원피스, 임산부 바지 및 임산부 청바지, 임산부 레깅스 등 출산 후에도 다양한 스타일링과 빅 사이즈 여성의류로도 입을 수 있기에 자신에게 맞는 옷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모든 주문 고객에게 댕기머리 들애수 샴푸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으며, 이벤트 대상 품목들로는 멘토 10부 면 레깅스와 일자형 울 레깅스가 1+1, 후아유 블링 면 팬츠, 프리페어 긴팔 수유복, 직장인이 입을 수 있는 임산부팬츠, 바이오 청 워싱 남방 등의 의류를 20% 할인 중이다. 이 외에도 여러 할인 품목이 적용된다.

임부복닷컴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모두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 시 이벤트가 종료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임부복닷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