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파와 미세먼지로 카페나 레스토랑과 같이 실내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선호되고 있는 추세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레스토랑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중 대전레스토랑 ‘베아투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대전파스타맛집 ‘베아투스’는 커피와 음료, 차, 식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카페형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일반 고급 레스토랑의 무겁고 딱딱한 분위기보다 푸른솔밭과 실개천을 감상하며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명소, 대전의 레스토랑으로 알려져 있다.

점심 식사와 휴식을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런치set 및 브런치, 커피, 차 메뉴가 있으며, 디너 타임에는 스테이크 및 다양한 파스타 요리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장소는 물론, 가족모임장소로도 큰 호응를 얻고 있다.
도안동레스토랑 베아투스에서는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는 스테이크, 파스타, 스파게티, 피자, 브런치 등을 메뉴로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디너 2~3인 세트의 경우 여러 종류의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매력도 있다.

2인 세트는 식전 빵, 오늘의 수프, 계절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고 여기에 하우스 와인 2잔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커피와 차 중 하나를 택하여 더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한 번에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메뉴’라는 것이 쉐프의 설명이다.

홀에는 생화 화분들로 가득하며, 친환경적인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조명과 소품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세련되고 깔끔한 오픈형 주방은 고객들에게 음식에 대한 신뢰감을 주어 도안동 파스타, 스테이크, 브런치 맛집으로써 이름이 널리 알려지고 있다.

대전브런치맛집 ‘베아투스’의 가족들은 “대전카페, 대전레스토랑추천을 받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 중”이라며 “보다 다채로운 음식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 연구에 매일같이 정진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대전도안동맛집, 도안동카페, 도안동레스토랑으로 알려진 ‘베아투스’는 대전광역시 서구 원도안로 13-7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