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특별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상도동맛집 데이트가 화제다. 서울 동작구 상도1동 소재 ‘헤븐앤네이처’는 맛과 세련되고 아늑한 공간, 달달한 분위기를 두루 갖춘 숭실대 맛집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업체의 메인 요리는 바로 ‘라클렛(Raclette)’이다. 라클렛이란 스위스 전통 요리 중 하나로 라클렛 치즈를 녹여 먹는 것이 포인트다. 감자와 버섯, 대하, 베이컨버섯말이, 빵, 피클 등 여러 재료를 혼합하여 먹을 수 있어 갖가지 맛을 체험할 수 있다.

업체가 제공하는 라클렛 요리의 가장 큰 특징은 4가지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라클렛이 치즈를 기반으로 한 요리인 만큼 고소하고 담백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라렛 특유의 달달한 치즈 맛은 연인들의 데이트 분위기를 돋구어 줄 별미로 통한다. 여기에 세련되고 아늑한 매장 분위기, 형형색색의 다양한 조명 장식도 연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요소들이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와 라클렛 요리가 어우러지면서 데이트 장소로 손색 없는 면모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업체는 남녀 데이트 장소 뿐 아니라 가족 외식 장소, 사교 장소, 모임 장소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를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각광 받고 있는 것이다.

업체는 라클렛 요리 외에 파스타, 리조또, 찹스테이크 등의 별미도 선보이고 있다. 파스타는 소안심을 올려 스테이크 특유의 훈연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조리된 것이 특징이다. 연어리조또와 봉골레파스타도 특별한 풍미를 자아내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는 요리에 활용되는 재료들을 모두 국내산만 취급하고 있다. 특히 주문 즉시 요리를 시작하여 메뉴 자체에 대한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 이는 맛과 서비스를 중시하는 업체의 경영 철칙에서 비롯된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모든 사람들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여기면서 식사할 수 있도록 매장 내부 분위기 구상에 큰 노력을 기울였다”면서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먹고 가는 상도동맛집이 아닌, 하나의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