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전문기업 ‘여의도티비’가 회원 8,000명 달성 기념 ‘VIP 추천인 제도’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여의도TV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VIP회원 서비스가 적용되어 5일간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실시간 종목추천 문자서비스와 기초 및 실전 동영상 강의, 급등주 탐색기 ‘주식스톡커’ 등 VIP 회원전용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VIP 추천인 제도’는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체험해보고 지인에게 추천해주면 추천인에게 1개월간 VIP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제도이다.

여의도티비 증권방송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VIP회원 전용 혜택을 이용해 본 고객들 사이에서 서비스에 대한 질적 만족도가 높아 이와 같은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미 많은 VIP회원님들께서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VIP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만큼, 더 많은 분들께 혜택을 나누고자 이번 제도를 신설하게 되었다. 신규 회원님들께서도 저희 여의도티비의 서비스를 일정기간 냉정하게 평가하시고 많은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여의도TV ‘VIP추천인 제도’는 추천 받은 사람이 VIP서비스에 가입 후, 여의도티비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자 성명과 전화번호를 등록하기만 하면 추천인에게 바로 1개월 기간 연장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여의도티비는 변호사에게 수익률 사실확인 인증서를 발급 받은 것으로 화제가 된 증권방송 기업이다.

여의도티비 소속 투자전문가들의 높은 적중률로, 최근 실제 이용자들의 실 계좌 오픈 수익률 후기가 홈페이지 상에 공개됐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