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녹여주는 프리미엄 전통 타이 마사지샵 ‘청담더타이 분당서현점’이 오픈했다.

‘청담더타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고객에게 대접받는 느낌과 힐링하는 기분을 주며, 정통 타이마사지를 통해 심신의 피로를 해소시켜주는 마사지샵으로 분당서현점의 오픈은 분당일대의 고급스러운 정통 타이마사지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해주기 충분해 보인다.

최근에는 드라마에 촬영장소로도 다수 나왔으며, 최근에는 연인간의 이색적인 커플데이트코스에 마사지데이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분당지역 일대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크게 타이마사지부터 부드러운 아로마마사지, 커플마사지 세가지로 분류되는 마사지 항목은 각 항목마다 자신이 원하는 타입을 선택하거나 안내원에게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싱글룸, 커플룸, 패밀리룸으로 방이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타입의 방을 선택할 수 있다.

태국마사지로도 불리는 타이마사지는 본고장인 태국의 정통마사지로 뭉친 근육과 쌓인 피로를 푸는 데 매우 효과적이어서 정부에 공인된 의학으로 인정받을 만큼 치료효과가 좋아 국내에서 가장 각광받는 마사지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청담더타이 분당서현점 관계자는 “타이마사지가 본격적으로 활성화된 시점은 불과 몇 년 사이지만,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여러 타이마사지샵이 등장했다. 하지만 일부 마사지샵에서는 싼 값을 내세우며, 경력이 적은 아마추어 마사지사나 불법체류 외국인을 고용하는 등 악성사례도 존재한다”고 전했다.

청담더타이 신동광 기획이사는 “청담더타이는 본사내에 마사지 아카데미를 이수한 전문 내국인 마사지사만을 채용한다. 이에 우수한 실력을 가진 전문 마사지사의 정통타이마사지로 심신의 피로를 날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청담더타이 분당서현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