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은 예로부터 물자가 집산하던 곳이라 먹을 것이 풍부하고 인심도 넉넉해 맛과 양을 모두 만족시키는 맛집도 많았다.

이 가운데 천안 서북구 쌍용동에 위치한 천안맛집 곱창폭식은 쫄깃하고 고소한 곱창맛에 곱창폭식만의 풍미 가득한 소스가 더해지며 고객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곱창 뿐만아니라 막창, 대창, 염통, 양 등을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무한리필주문시에는 연평도 꽃게짬뽕과 날치알주먹밥이 서비스로 제공되며 무한리필 곱창 외에도 대창과 막창, 염통, 양이 푸짐하게 나오는 모듬한판, 국내산 한우를 쓴 한우곱창, 곱창과 특양이 같이 나오는 양곱창, 양만 특화해 내는 특양 등의 메뉴와 막창, 대창, 염통이 세트로 나오는 ‘막.대.염’과 소갈비살도 제공한다.

또한 기존 메뉴에 매운 불맛을 가미한 불곱창, 불닭발, 불모듬한판 역시 새로 떠오르고 있는 메뉴다. 단품 메뉴는 많지 않지만 연평도 꽃게 짬뽕은 그것만 따로 찾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인기메뉴로 꼽히고 있다.

최상급의 한우 부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밑반찬을 간소하게 내지만 부추무침 등 반찬은 곱창과 같이 구워 맛을 돋우는 데도 손색이 없고 따로 먹어도 별미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혜정 곱창폭식 대표는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은 한우곱창을 주로 찾고, 혈기왕성한 젊은이들은 무한리필을 선호하는 등 다양한 연령대가 모두 즐길 수 있다”라며 “식자재 재사용을 일절하지 않는 원칙을 철저히 지킨다. 한결같은 맛을 내기 위해 늘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안맛집 곱창폭식은 많은 좌석을 보유하고 있어 회식장소, 동창회 등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하기에도 좋고 가족 외식과 데이트 코스로도 권할 만하다. 이밖에도 KBS2 생생정보통에 출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