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러운 집안과 사무실에서 공간정리를 잘 하기 위해서는 우선 가구의 배치가 가장 중요하다. 가구의 배치가 완벽히 되면 수납이나 정리는 손쉽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대가족보다는 1인가구나 소가족이 많아져 옛날처럼 큰 부피를 차지하는 가구가 아닌, 조립식앵글과 선반 등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런 흐름 속에서‘탁스코리아’의 조립식∙무볼트 앵글, 앵글 선반 진열대, 일명 블록 진열대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탁스코리아는 1인 가구 생활자 대상 틈새시장을 활발히 공략하는데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조립식 앵글과 선반이 있다. 공간에 맞는 다양한 형태를 볼트, 너트 같은 공구 없이 맨손으로 조립설치하고 사용 중 높이 조절도 가능해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한다. 또한 기둥블록을 단순히 끼고 빼는 형태로 쉽게 조절할 수 있어 국제특허도 받았다.

이밖에도 사무실, 연구실, 학교, 학원 등에서는 서류문서 보관진열대로 창고, 공장에서는 제품,상품, 물품, 보관무볼트 앵글랙으로, 냉동냉장창고 저온창고에서는 녹슬지 않는 농수산물 식품건조대진열대로 백화점마트 매장에서는 고급스런 제품진열대 진열장으로, 코엑스 킨텍스 벡스코와 같은 전시장 박람회장에서는 전시부스진열대 렌탈 임대 품목으로 쓰이며, 농촌비닐하우스 도시 식물공장에서 농작물재배배드 등 산업전분야로 애용되고 있다.

특히 녹이 나지 않는 100% 강화 플라스틱으로 만든 탁스코리아 조립식 앵글은 수영장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에서 오리발과 같은 수영용품 보관 진열대로 쓰이고, 도시농업 수경재배 비닐하우스 등에서는 기존 녹스는 파이프를 빠르게 대체해 나가고 있다.최근엔 식용 곤충 사육 사업과 딸기 인삼 버섯 등 재배 사업에 있어 없어선 안 되는 핵심 설비로 자리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라톤,콘서트,페스티벌과 같은 공연장 행사장에서 고객 짐 가방 물품 등을 보관하는 진열대로도 사용되고 있는데 기존의 무인 물품보관함이나 사물함 락커에 비해 빨리 맡기고 편하게 찾을 때는 이런 진열대가 최고라는 평을 받고 있다. 무인 물품보관함 보관함 렌탈 임대 시장에서 진열대 렌탈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산업 전분야로 확대되고 있는 탁스코리아 블록진열대의 제품 특징은 크게 세가지로 요약할 수 있는데 하나는 조립 설치가 그 어떤 조립식 앵글 선반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편하고 간단하다는 것,둘째는 제품의 구성이 기둥 블록과 선반으로 단 2종에 불과 다루기 편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마지막 하나는 역시 가격인데 설치,철수 등에 있어 누구나 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가격과 기타 비용을 포함하면 가장 경제적이라 할 수 있다.

한편 탁스코리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