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년 12월10일 판교 아브뉴프랑에서 열린 미팅행사

아브뉴프랑은 이달 11일에 결혼적령기의 30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미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명은 "골드미팅"으로 30세부터 39세까지의 싱글 직장인 20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아브뉴프랑 내의 제휴된 고급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음식을 맛보고 미팅을 하게 된다. 입장 시 스태프가 남녀 2:2로 자리를 배치해준다. 음식과 맥주는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각 음식점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은 최대 45분으로 제한되어 있어 3시간동안 여러 곳을 방문하고 그만큼 여러 이성을 만날 수 있다.
 
미팅 이벤트를 개최하는 이유에 대한 질문에 아브뉴프랑 담당자는 "아브뉴프랑은 프랑스 거리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스트리트 몰로서 방문객들은 언제나 유럽풍의 독특한 느낌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음식점도 많은 아브뉴프랑이 소개팅이나 미팅장소로도 적합한 낭만적인 공간임을 알리고자 한다' 고 전했다.
 
골드싱글들을 대상으로 한 질문에는 "기존 행사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은 이후 아브뉴프랑의 주 고객층이면서 실제 결혼 적령기에 있는 30대 직장인들의 요청이 많았다. 이번에는 조금 더 진지한 만남을 컨셉으로 골드싱글들을 위한 행사를 기획했다. "고 덧붙였다.
 
골드미팅 이벤트는 새미프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동성 2인1조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남성 39,000원 여성 33,000원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