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지난 18일 왼쪽부터 박수범 대덕구청장(네 번째)은 ㈜광동종합건재 정광모 대표(첫 번째), 오정축산유통 배윤철 대표(두 번째), ㈜유광종합상사 박찬홍 대표(세 번째), ㈜천일한결포크 박신홍 대표(다섯 번째), ㈜동그랑 안종대 대표(여섯 번째), ㈜미트갤러리 윤영섭 대표(일곱 번째) 등 유통업체 대표와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유광종합상사(박찬홍 대표), ㈜미트갤러리(윤영섭 대표), ㈜동그랑(안종대 대표), 오정축산유통(배윤철 대표), ㈜천일한결포크(박신홍 대표), 오정그릇도매상사(이응규 대표), ㈜서해냉동식품(강대웅 대표) 등 유통업체 7곳에서 지난 18일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 600포(9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대덕구 유통업체 7곳 대표들은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닿아 이웃 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훈훈한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노약자나 소외계층에 더 큰 관심을 갖고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수범 구청장은 “경제적 불황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유난히 추운 올해 겨울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기업들이 있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구는 기탁받은 후원물품을 관내 저소득층 가정 및 독거노인에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