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파 케어 브랜드 샹프리(Shangpree)가 스파의 치유와 자유를 담은 ‘마린 에너지 아이 마스크’(Marine Energy Eye Mask)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마린 에너지 아이 마스크’는 샹프리의 베스트셀러 ‘골드 블랙펄 아이 마스크’, 영국 헤롯 백화점의 에디터가 선정한 탑 파이브(TOP FIVE) 제품 ‘골드 하이드로겔 아이 마스크’에 이은 샹프리의 3번째 아이패치 시리즈이다. 

또한 ‘마린 에너지 아이 마스크’는 스피루리나와 마린 콤플렉스의 에너지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 주며, 진주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아이존을 더 환하고 윤택하게 가꾸어 준다. 

샹프리 관계자는 “세계적인 색체 전문 기업 팬톤(PANTONEPANTONE)이 선정한 2017 올해의 컬러 ‘그리너리(Greenery)는 자연의 생명력, 회복의 의미를 담고 있다.” 며 “이번에 출시한 마린 아이패치 또한 ‘내 피부의 쉼표’ 라는 컨셉과 ‘그린’ 컬러를 통해 도심 속 라이프 스타일에 지친 사람들에게 스파의 치유와 자유를 전해주는 제품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샹프리 신제품 ‘마린 에너지 아이 마스크’는 샹프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면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