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투비전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


 


㈜골프존네트웍스(대표이사 신종성)의 가맹사업 브랜드인 골프존파크가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룰렛 버디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투비전(TWOVISION)의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할 수 있다.

골프존 회원 등급에 따라 주어진 버디 수를 달성하면 즉시 100% 당첨 룰렛이 노출되며, 참새 등급은 버디 1개, 까치, 학 등급은 버디 2개, 매 등급은 버디 3개, 독수리 등급은 버디 5개 기준이다. 18홀 라운드 중 1회 도전 가능하며 버디외 홀인원, 알바트로스, 이글 시에도 룰렛이 노출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원CC, 엠스클럽 의성, 휘닉스파크CC, 제이드팰리스GC, 벨라스톤CC, 골프존카운티 선운, 동원썬밸리CC, 골프존카운티 청통, 스카이뷰, 사우스스프링스CC 등 10개 CC에서 열린다.

경품으로는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 자석 볼마커, 버디핀과 나무티 세트, BHC 치킨세트,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플러스아이템 볼빅 화이트컬러 S4 등이며, 경품 중 자석 볼마커와 버디핀, 나무티 세트는 매장 수령 경품이다. 이외의 경품은 골프존 앱 선물상자로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