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을 비롯한 젊은이들 사이에서의 유명 장소로 꼽을 수 있는 신촌은 그 명성에 걸맞게 거리마다 신촌 맛집, 신촌역 맛집, 신촌 데이트코스가 즐비하고 있다. 신촌 거리에서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음식점은 단연 무한리필 집인데, 그중에서도 인도요리전문점인 ‘아마’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인도요리가 생소하게 다가올 적도 있었으나 현재 대중적인 요리로 꼽히는 카레는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요리 중 하나다. 각종 향신료를 사용하여 고기나 채소를 넣고 맛을 낸 요리인데, 신촌역 맛집, 신촌 인도요리, 신촌 인도음식 전문점으로 불리는 ‘아마’에서도 이를 맛볼 수 있다. 인도 커리, 탄두리 치킨, 난 등 인도의 각종 요리를 현지의 맛과 훌륭한 품질로 즐길 수 있어 홍대맛집들 중에서도 주목을 받은 것이다.

신촌 데이트코스, 홍대맛집, 신촌 맛집 추천 인도요리전문점으로 불리는 ‘아마’에서는 주문 시 난을 무한리필 할 수 있는 세트 메뉴가 특히 유명하다. 세트 메뉴는 전부 1, 2, 3인이 먹을 수 있도록 양 조절이 가능하고 런치 세트와 아마 세트 둘을 꼽을 수 있다. 런치 세트는 플레인난, 버터난, 갈릭난 세 종류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아마 세트는 위 세 난에 버터갈릭난, 카블리난, 치즈난 세 종류를 더하여 총 여섯 종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마는 특색 있는 인테리어로도 유명하다. 인도풍으로 꾸며져 있는 실내에는 오픈 형태의 룸이 있어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하다.

신촌 인도음식 전문점 ‘아마’의 관계자는 “본점은 이대맛집, 홍대맛집을 찾는 고객들을 위하여 인도 음식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며 “신촌 데이트코스 맛집, 신촌 인도요리 전문점으로써 앞으로도 정진하며 더욱 깊은 맛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아마’는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2-67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