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풍암동 소재 ‘레몬테이블’은 특별한 별미와 추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 광주서구카페와 광주서구맛집의 분위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광주 풍암지구 맛집, 프랜차이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갖가지 맛있는 음식들과 세련되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갖춰 광주데이트코스맛집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업체는 광주 서구 풍암2지구 풍암저수지 주차장 건너편에 자리를 잡고 있다. 덕분에 풍암저수지맛집으로 불리며 부근에서 산책을 즐기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밥집이자 카페를 표방하는 업체의 특징은 메뉴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영국풍의 메뉴판은 이색적인 정취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주 메뉴는 스테이크와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 피자, 버거 등이 있다.

메인 요리 주문 시 따듯한 빵이 에피타이저로 제공된다. 꿀에 찍어 먹는 빵은 메인 요리를 접하기 전 즐길 수 있는 광주서구카페의 훌륭한 간식거리다.

진하고 풍부한 크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버섯 크림파스타는 업체의 인기 메뉴 중 하나로 꼽힌다. 크림 특유의 깊고 고소한 식감은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 비결이며 광주풍암지구맛집으로 불리는 이유이다.

여기에 100% 임실치즈로 만든 수제 함박스테이크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아울러 그릴에 구운 꽃등심, 6가지 핫베지가 조화로운 찹 스테이크인 페퍼론치니 립아이 스테이크, 와인소의 조화로운 와인 립아이 스테이크 등도 광주레스토랑맛집의 별미 중 별미다.

포근한 식감의 허브감자와 새우, 쫄깃한 리얼 치즈 떠먹는 팬 피자도 고객 인기 메뉴다. 새롭게 추가된 메뉴인 페퍼소스, 꽃등심, 구운채소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의 숨겨진 별미는 단연 버거를 꼽을 수 있다. 그릴에 구워진 달콤 상큼한 생파인애플, 바비큐 소스의 조화가 환상적인 인기 만점 수제 버거인 하와이완 버거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하와이안 버거는 채소와 과일, 고기가 적당히 어우러져 맛과 영양을 동시에 품고 있는 숨겨진 별미다.

레몬테이블 관계자는 “연인끼리, 친구끼리, 가족끼리, 어느 누구와도 어울리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멋진 식사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식사 후 저렴하게 제공되는 커피와 음료도 즐길 수 있다”며 “식사 후 근처에 있는 풍암저수지에서 가족들과 산책하기도 좋은 장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